온라인 강의 [내 꿈은 전업투자자 Ver 3.0] 신규 출시!
앞으로 20여년 동안은 매년 걷는 보험료가 지급하는 연금보다 많다는 의미다.
안정적으로 전기를 이용하고 싶다면 소형 원자로를 가져가야 할지도 모른다.‘마션에서 ‘햅(The Hab)은 화성착륙선 거주지의 줄임말로.
전부 스마트 기능으로 이뤄진다.또한 자동화된 건축(LI-4).실제로 ‘10대 우주 강국은 달과 화성에서 먹고사는 데 필요한 연구를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국내 전문가들은 열린 토론을 보장하는 공론의 장을 기대하고 있다.더구나 정부기관인 ‘청은 정책기획 조직이어야 한다.
아파도 병원에 갈 수 없으니 간단한 치료와 원격진료를 겸하는 공간도 만들어야겠다.
이들은 외기 활동에서 돌아와 우주복을 벗기 전에 햅에 딸린 에어록에 들어간다.‘싸움을 위한 싸움을 하더라도 룰은 있는 법이다.
그러니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이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중립·중도·중용 세력이 건전한 지성이 튼튼하게 뿌리 내리는 건강한 대한민국으로 탈바꿈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중도층도 적극적인 목소리를 내야 한다.이들은 일본을 편들기 위해 한국의 역사를 난도질하고 모독하고 있다(서은숙 최고위원)라거나 신내선일체를 추구하는 윤석열 정부(김성주 정책위 수석부의장)라고 공세를 퍼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