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징역5년, 정경심 2년 구형…정경심 "조국 아니고 내가 했다"
팔 수도 없게 된 절도범들이 화가 나서 훔친 제품을 바닥에 던지는 장면이 소셜미디어에 올라왔다.
히긴스는 한국전쟁사에서 최초로 1951년 1월 『한국전쟁(War in Korea)』을 출간해 한국을 세계에 알리며 지원을 호소했다.한국 해병대는 일약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그의 앞뒤에 이런 사례가 없다우려스러운 점은 서비스업체와 제조업체의 주문 감소 폭이다.PMI의 미래 전망 데이터는 경제 침체가 향후 몇 달 동안 더욱 심화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한다.
만일 원유 가격 상승으로 제조업 비용이 추가로 오른다면 인플레이션의 상향 위험은 더 커질 수 있다.역사적 선례들에 비추어 봐서도 현재 가격 상승 압력이 여전히 높다는 사실을 PMI 데이터는 보여준다.
흔히 높은 이자율이 주범으로 지목됐다.
기업들은 생산 라인이나 장비 등에서 생산능력 잉여(spare capacity)가 발생하기 시작했다.장욱진이 그렇게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미술관에서 이런 인파를 본 게 언제였더라.공책 혹은 손바닥만 한 캔버스 안에 단순한 선으로 그려진 나무 한두 그루.
그 안에 꽉 차게 앉아 마치 사진 찍듯이 정면을 바라보는 가족을 담아낸 것도 그런 맥락에서 매우 흥미로워 보입니다.그림처럼 정확한 나의 분신(分身)은 없다고 한 화가가 세상을 떠나고 벌써 30여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