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2.09 Memo – 동아에스텍(058730)
윤 대통령이 말한 대로 ‘가치 연대가 지금의 외교적 현실에서 가장 전략적인 선택일 수 있다.
베스트바이(전자제품 유통)의 수장들이 AI가 바꾸는 서비스와 소비자 경험을 소개한다.이런 차원에서 이번 CES의 슬로건은 ‘모두를 위한.
4차 산업혁명 시대 제2 오픈AI 찾아라… 美 스타트업에 35조 투자 몰려韓.델 등 글로벌 PC업체들이 이를 장착해 본격적인 AI PC 시대가 열릴 것으로 전망된다.엘레반스 헬스(의료보험).
산소 포화도와 소음도를 측정해 베개 속 에어백을 움직여 숙면을 도와주는 기술을 탑재했다.● 글로벌 거물도 기조연설서 AI 혁신 CES 전시 기간인 9∼12일(현지 시간) 연쇄적으로 진행되는 기조연설에서도 AI가 주인공이다.
로레알의 니콜라 이에로니무스 최고경영자(CEO)는 뷰티 업계 최초로 CES 기조연설자로 나설 예정이기도 하다.
모든 기술의 활성화(All Together.사실 의사 수 부족보다 더 큰 문제는 의료의 지역 격차다.
병원이나 의원급 의료기관도 수도권에 밀집돼 있다.이형기 서울대학교병원임상약리학과교수.
무슨 일이든 몇 년 차로 늘 일본을 닮아가는 한국이 이것마저 또 따라 하려 하는데 절대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그래픽=신재민 기자 전국 수련병원 소아청소년과는 2023년에 201명의 전공의를 모집했는데 33명만 지원했다.